360 비즈니스 클러스터

Beauty & Health Business
360 비즈니스 클러스터

제품컨셉개발, 생산, 브랜드 마케팅, 홍보 등 각 분야별 전문회사와의 클러스터로 360도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네이쳐인은 제조 공장과의 공동 개발/공동 특허/마케팅 전문 인력 공유 등의 비즈니스 클러스터를 구축하여소비자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제품/패키지 디자인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쳐인의 부문별 비즈니스 클러스터

  • 화장품/마스크팩

    주)매인, 빅랩, 초이스, 블루레몬
    (레시피 50여종 보유)

  • 애견용품

    블루레몬, 펫퍼스
    (펫 샴푸겸용린스, 펫 눈물얼룩제거제,
    펫 귀/안구세정제, 펫 배변유도제 등)

  • 천연세제/기능성비누

    파인스킨, 블루레몬
    (레시피 20여종 보유)

  • 마케팅/홍보/디자인

    마케팅 광고: 커뮤니케이션 코이
    디자인: 디자인얼라이언스(BI, Package)
    온라인홍보 : 플레이공존
    영상제작: 무브미디어
    온라인마케팅 : 원스타프로비
    홈페이지제작 : 리모플러스
    인쇄제작 : 남광프린테크

비즈니스 클러스터 핵심 제품개발 스토리

블루레몬과 아이디어 회의를 통한 제품 기획, 공동개발(공동특허 보유) 가격 경쟁력을 가진 새로운 트랜드의 제품 개발 수차례의 피드백을 통해 레시피 완성

공동개발 제품(2010년~현재) 메이크업 픽스미스트, 세럼앤팩, 수분크림, 올인원크림 이중기능성 톤업크림, 마스크팩, 아이패치, 볼륨톡스에센스, 아이크림, 수분크림, 여성청결제, 세탁세제, 주방세제, 베이비바스, 유아용 바디로션, 유아용 바르는 치약, 펫 바르는 치약, 펫 샴푸 겸용 린스, 펫 눈물 얼룩 제거제, 펫 귀/안구세정제, 펫 배변유도제, 펫 향균 탈취 스프레이

블루레몬 김건우 대표 약력

구분 업체 제품
2005년 웰코스 과일나라 컨퓸 모이스쳐 샴푸, 린스, 과일나라 삼림욕 바디로션 바디워시, 천삼윤 헤어샴푸, 린스 외 5종
2006년 에뛰드 헤어 왁스 7종
스킨푸드 애플 스타일링 워터 외 2종
로제 헤나팜 헤어젤 헤어왁스 소프트, 하드 외 5종
라미 라피네 헤어 샴푸, 린스
샌더스 문라이트 블름 바디워시, 수딩바디워시 외 3종
2007년 헤어백 프로니스 스칼프 클렌져 외 4종
쥬리아 소네트 헤어 클렌저, 헤어 린스
아벤트 스킨벨리 내추럴 베이비 샴푸 앤 바스, 로션
새롬화장품 세라즈 오징어 먹물 시스테인 펌+중화제 외 10종
니오 니오 20가지 컬러 염모제+산화제 외 2종
2008년 월코텍 비누 20종
2008년~2010년 B2ORGANIC SHEA BUTTER skin toner, BEES WAX lotion, COCONUT ESSENCE, OLIVE facial mist, Sea Buckthorn cleansingOIL, SOAP BAR 15종 외 73종
2010년~2014년 네이쳐인 메이크업 픽스 미스트
리포니 리포니 리프레싱 어렌지 클린 토너 외 23종
보나메두사 진정수 건복합 외 6종
이엠 베이비 바디로션 외 16종
2014년~2017년 네이쳐인 세럼앤팩, 수분크림, 올인원 크림 이중기능성, 톤업크림
이엠프로바이오 아이크림, 썬크림, 프로바이오틱스이엠 유산균제제 외 10종
2017년~ 네이쳐인 맘스런드리 프리미엄 베이비바스, 천연액상세제, 프리미엄 1종 주방젖병세정제, 아이패치, 마스크팩, 여성청결제, 볼륨톡스에센스, 펫용 바르는 치약, 펫용 귀/안구세정제 등

네이쳐인의 비즈니스 클러스터

  • 블루레몬과 공동개발을 통해
    우수한 자체 레시피 확보

    비누, 화장품, 마스크팩, 펫 제품 등 공장이 다 다르며 공장이나 원자재의 이해 없이는 좋은 상품을 만들 수 없습니다.

  • 좋은 조건으로 임가공 공장을 선택

    국내 OEM 비누 시장의 60%정도가 H물산, A씨앤에스를 통해 제조되고 있으나 비누는 사람의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이라 상기 공장들은 인건비로 인해 임가공비가 비싸집니다.

  • 가격 경쟁력 확보

    네이쳐인은 상대적으로 더 좋은 품질의 제품(정제된 코코넛 오일 칩)을 장애인들이 하는 업장을 이용하여 코스트를 줄여서 좋은 가격으로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렇게 준비된 상품들을 자사브랜드인 맘스런드리, 맘스런드리 펫으로 시장에 런칭하고 동시에 아이템이 필요한 예비 창업자 들이나 아이템이 필요한 회사들에게 OEM, ODM을 통해 제품을 만들어 줌으로써 제품 개발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시켜 마케팅에만 집중하게 하여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네이쳐인은 이러한 비즈니스 클러스트를 통하여 간접비용을 줄임으로써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시장을 확보하는 쪽으로 비즈니스 채널을 확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