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순하게 더 순하게
네이쳐인의 비전

비전

네이쳐인은 밀레니엄 시대의 도래와 함께 삶의 가치와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고 그 변화의 흐름 속에서 ‘친환경’ 및 ‘펫’이라는 키워드에 주목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상하였습니다. 우리보다 건강과 환경에 대한 이슈가 먼저 대두했던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는 친환경 제품 시장이 유의미한 규모로 성장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아토피, 미세먼지, 경피독 등의 환경문제에 직명하게 되었습니다.

네이쳐인의 친환경에 대한 이해와 기술을 토대로 제품화에 성공함은 물론 연구개발, 생산공정, 360゚비즈니스 클러스터를 구축하여 전문화된 비즈니스 핵심 역량을 갖추어 왔습니다. 자체 레시피로 맘스런드리 브랜드와 맘스펫 브랜드를 런칭하여, 국내 홈쇼핑 / 온라인 마켓 진출과 함께 해외 시장에서도 활발한 B2B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